| 2026년 진산요양원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공개 입찰 | ||||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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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 글쓴이 : 관리자 | 조회 : 60 | |||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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진산요양원 공고 제2025-001호
진산요양원에서는 2026년도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을 위하여 「협상에 의한 계약」 방식으로 다음과 같이 입찰을 공고합니다. 1.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. 계약명: 2026년 진산요양원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나. 계약방법: 제한경쟁(총액계약), 협상에 의한 계약(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3조 준용) 다. 계약기간: 2026. 1. 1. ~ 2026. 12. 31. 라. 추정가격: 금사억삼천만원정(₩430,000,000, 부가세 포함) ※ 연간 구입량 기준이며, 발주처 운영사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. 마. 납품장소: 진산요양원(전남 나주시 노안면 노안삼도로 507-22) 바. 사업내용: 농․수․축산물 및 가공식품 등 2026년도 급식용 식자재 공급
2. 입찰참가자격 가. 본점 또는 주사무소가 광주광역시 또는 전라남도 내에 소재한 단체급식 기관에 납품한 실적이 있는 업체 나. 「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」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유자격 업체로서 식품위생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에 의한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영업신고를 필한 업체 다. 공고일 전일 현재 영업소의 소재지가 광주광역시 또는 전라남도에 소재한 업체 라. 주 5일 이상 납품이 가능한 업체(일요일, 공휴일 제외) 마. 식자재 보관 및 운송을 위한 냉장‧냉동시설 및 냉장‧냉동차량을 보유한 업체 바. 영업배상책임보험 등 관련 보험에 가입한 업체 사. 국세 및 지방세를 완납한 업체 아. 신용카드(체크카드)로 대금 결제가 가능한 업체 자. 축산물(소,돼지,닭고기등) 납품시 도축검사증명서, 축산물등급판정서, 원산지증명서, 수입관련 필증 등의 제출이 가능한 업체 3. 제안서 제출 가. 공고일: 2025. 11. 25.(화) 나. 공고기간: 20일 이상(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35조 준용) 다. 제출마감: 2025. 12. 16.(화) 17:00 라. 제출방법: 방문 또는 우편 제출(기한 내 도착분만 인정) 마. 제출처: 진산요양원 사무실 4. 제출서류(입찰공고일 기준, 모두 제출) 가. 입찰참가 신청서 1부.(서식1) 나. 업체 기초조사표 1부.(서식2) 다. 식자재 납품 실적현황 및 식자재 납품실적 증명서 각 1부.(서식3, 서식4) 라. 서약서 및 청령계약 이행 서약서 각 1부.(서식5, 서식6) 마. 평가위원 예비명부(안) 1부.(서식7) 바. 개인정보 수집·이용·제공 동의서 1부.(서식8) 사.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.(법인일 경우 등기부등본 첨부) 아. 사용인감계 및 인감증명서 각1부. 자.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각1부. 차. 영업신고증/영업허가증 사본 1부. 카. 납품차량등록증 사본 1부. 타. 직원 건강진단결과서(보건증) 1부. 파. 사업장 및 냉동‧냉장 차량 정기 소독필증 1부. 하. 보험가입 관련 서류(영업배상, 음식물 배상책임 등) 각 1부. 가-1. 제안서(자유양식) 8부.(원본1부+사본7부) 나-1. 식자재 품목별 기초단가조사표 1부(※ 가격평가용 단가) ※ 본 공고에 첨부된 서식(서식1~서식8)은 진산요양원 자체서식으로서, 나라장터 표준서식을 기초로 일부 조정한 것입니다. 입찰참가자는 제시된 서식을 준용하여 제출하면 되며, 단순 편집(여백·정렬 등)은 허용하되 필수 기재사항의 삭제 또는 문구 변경은 불가합니다. ※ 제출 서류 중 사본에는 반드시 “원본 대조필” 날인하여야 함. 5. 제안요청서(RFP) 교부 가. 교부기간: 공고일 ~ 제안서 제출 마감일 나. 교부방법: 방문 수령 또는 이메일 송부 다. 교부내용: 평가항목․배점, 식자재 규격, 납품조건, 협상 기준 등 라. 본 사업은 별도의 사업설명회를 개최하지 않으며, 제안요청서(RFP) 교부로 사업설명회를 갈음함 6. 제안서 평가 및 평가위원회 가. 평가일시: 2025. 12. 19.(금) 나. 평가방법: 기술능력평가(정성․정량) + 가격평가 다. 평가기준: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3조, 기획재정부「협상에 의한 계약 세부기준」 준용 ‧ 기술능력평가: 80점(정성 + 정량) ‧ 가격평가: 20점 ‧ 가격평가는 제출된 『식자재 품목별 기초단가조사표』의 총액을 기준으로 산정하며, 평점은 20×(최저금액/해당금액)으로 산정한다. 라. 평가위원 구성: ‧ 외부위원 50% 이상 포함, 5~7인 ‧ 무작위 추첨 방식 ‧ 평가위원은 지방계약법령 및 관련 규정에 따른 제척․기피․회피 규정 적용 마. 제안서 평가 결과 총점 70점 이상인 업체를 협상대상자로 선정
7. 협상 및 낙찰자 결정 가. 기술‧가격 종합점수 1순위 업체와 우선 협상 나. 협상 결렬 시 차순위 업체와 협상 다. 협상 결과를 반영하여 최종 낙찰자 결정 라. 협상 조정 항목: 단가‧규격‧납품방법‧품질‧대응체계 등 8. 계약 체결 가. 협상 성립 후 내부 결재를 거쳐 계약서 작성 나. 필수 제출서류: 인감증명서, 사용인감계, 통장사본 등 다. 보조금 집행 시 광주시 사회복지시설 회계운영 지침 및 지방보조금 지침 준수 9. 입찰보증금 납부 및 면제 가.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 제7호에 의거 입찰참가시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한다. 다만, 협상 성립 후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예정금액의 5/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진산요양원에 납부하여야 한다. 나. 입찰참가신청서에 위 입찰보증금에 대한 지급을 확약하여야 하며, 입찰 보증금을 납부하지 않을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의한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 자격을 제한할 수 있다. 10. 입찰무효 및 낙찰취소 가. 입찰무효 사유 ‧ 입찰참가자격 미달 또는 허위서류 제출 ‧ 필수 제출서류 누락, 서명․날인 미비 ‧ 담합, 비정상적 가격 제출 등 공정경쟁 저해 행위 ‧ 지방계약법령 및 집행기준에서 정한 기타 입찰무효 사유 나. 낙찰취소 사유 ‧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체결 거부 또는 지연 ‧ 제출 제안서․가격과 상이한 이행 확인 ․ 허위자료 제출, 담합, 부정행위 적발 ‧ 지방계약법령 및 지침에 따른 기타 낙찰취소 사유
11. 기타 사항 가.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. 나. 입찰 및 제안 관련 비용은 업체 부담 다. 입찰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, 입찰유의서, 물품구매 일반조건, 특수조건, 입찰공고 내용 등을 완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,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문제의 책임은 제안자에게 있다. 라. 공고 내용은 사업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, 변경 시 별도 공지 12. 문의처 ‧ 부서: 진산요양원 영양위생팀 ‧ 담당자: 영양사 윤승희 ‧ 전화: 061-336-1911 ‧ 주소: 전남 나주시 노안면 노안삼도로 507-22 2025. 11. 25. 진산요양원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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